今晚我想來一杯歐爸的藝術咖啡

2020-08-28 09:28 網紅

資料來源(IG):leekangbin91

今天我想來杯花美男的特調咖啡!

이강빈歐爸不僅僅有帥氣的外表,

更有著精巧的手藝

他為每一杯平凡咖啡帶來生命力

喜歡他的朋友快點按下追蹤吧

在 Instagram 查看這則貼文

앞치마 오랜만??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강빈(@leekangbin91)分享的貼文 於 張貼

在 Instagram 查看這則貼文

커피를 하고자 노력하는 후배님들에게. 그중에서도 카페 투어라는 명목으로 다른 카페들을 평가하러 다니는 후배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입니다. 머신 혹은 그라인더 별로다, 추출하는 루틴이 어떻다, 장비가 어떻다. 하는 후배 바리 스타님들에게 묻습니다. 후배님 커피 머신 분해하고 재조립은 할 줄 아시나요?? 원산지는 다녀와보셨나요? 개인 또는 수십 명, 수백 명을 상대로 교육과 세미나 등은 진행해보셨나요? 커피를 ‘잘’ 한다는 것은 경험을 얼마나 많이 쌓고 그것을 토대로 여러 가지 변수를 통제할 수 있는 방안을 얼마나 잘 모색하냐는 것이지 내가 알고 있는 알량한 지식을 비교하고 자랑하는 게 아닙니다. 만약 어디 카페 잘 된다던데 얼마나 잘났나 보자 하는 마음으로 꼬투리 잡고 평가할 목적으로 가고 싶다면 이름만 대도 알 정도로 남들한테 인정받고 난 다음에 마음껏 하세요. 그러나 정작 저를 포함한 여러 챔피언, 심사위원 등 내로라하는 내공을 가지신 분들은 경험의 축적과 배움의 목적으로 카페 투어를 다니시고 설령 기대치와 달라 평가하게 된다 한들 함부로 입 밖으로 꺼내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 속에서 또 다른 배울 부분을 찾습니다. 선배들은 다 듣고 다 보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리그에서 챔피언이 된다 한들 많은 이들에게 존경받고 인정받는 바리스타는 될 수 없습니다. 겸손하고 감사합시다.

이강빈(@leekangbin91)分享的貼文 於 張貼

在 Instagram 查看這則貼文

새로운 인원을 찾습니다! 늘 그렇듯 먼저 씨스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씨스루에 관심이 있다면 주저말고 지원해주세요! 씨스루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씨스루 대표 이강빈입니다. 많이 힘든시기임에도 감사하고 감사하게도 새로운 매장의 오픈을 위해 또 한번 함께할 인연을 찾고자 합니다. 전 바리스타의 급여가 참 낮을때부터 이 일을 시작했습니다. 커피를 하면서 나이가 들어 결혼을 할때가 와도 바리스타의 한정된 급여를 받으며 살아갈 수 있을까? 하는 현실적인 고민을 저 또한 겪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피와 바리스타의 가치가 높아지길 진심으로 바라고 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리는 씨스루의 미래의 모습 중 하나는 야유회를 갔을때 바리스타들 뿐만 아니라 그들의 배우자, 자녀들도 함께 야유회를 즐기는 것을 희망합니다. 즉, 가정을 이루어도 이곳에 있을 수 있고, 있을 이유가 있는 회사를 만들고자 합니다. 씨스루의 메뉴들은 단순히 이목을 끌기위한것이 아닌 전세계의 손꼽히는 미슐랭 식당 같은 어디에도 없는 특별함과 퀄리티를 지향합니다. 그래서 메뉴 하나하나 아주 엄격하고 심도깊게 개발하고 유지합니다. 또한 앞서 이야기한것 처럼 구성원의 가치를 언제나 현재 이상으로 대우해 주고자하는 마음이기때문에 노력하는만큼 반드시 보상해드립니다 성별 나이 경력 학력 제한 없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맛집이 되기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그리고 본인을 나타낼 수 있는 자유로운 형식의 이력서를 c-through@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이력서가 저희의 색깔과 같다고 생각된다면 면접에 관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강빈(@leekangbin91)分享的貼文 於 張貼

在 Instagram 查看這則貼文

올해 첫 외부 스케쥴로 감사하게도 너무나 대단하신분들과 함께 #에스프레소스로우다운 지역대회 심사를 하고 왔어요. 단순하게 ‘심사’ 라는 말만 놓고 보면 누군가를 평가 하는것같지만 실제로 ‘심사’ 라는 과정을 진행하면 선수분들에겐 많은것을 배우고 저 스스로를 평가해보게 되는것같아요. 초대해주신 운영팀분들과 심사위원님들과 공간을 제공해주신 비브레이브팀에게 참가해주신 선수분들에게 외부에 나와있어도 걱정없게끔 해주는 든든한 우리 직원들에게 진심어린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이강빈(@leekangbin91)分享的貼文 於 張貼